「행복모자이크」 사회공헌 공모사업 설명회
「행복모자이크」 사회공헌 공모사업 설명회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8.04.06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 DS부문 후원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지난 4월2일(월) 14시에, 용인시청 컨벤션홀에서 용인지역 사회복지관련 시설, 기관, 단체를 대상으로 삼성전자DS부문 후원을 통해 ‘행복 모자이크’ 사회공헌 공모사업 설명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공모사업은 삼성전자DS사업장이 위치하고 있는 용인, 평택, 화성 지역사회의 복지변화와 발전을 위해 지원결정을 통해,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공모사업으로 진행되었다. ‘경제적 안정’, ‘안전과 보호’, ‘돌봄과 건강’ 이라는 3가지 주제로 지역사회의 변화와 소외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중심으로 하는 창의적인 사업과, 지역사회 복지현안 및 이슈를 해결을 중심으로 한 사업, 지역사회 네트워크 형성을 통해 향후 협력 발전 가능한 사업을 중점 추진 방향을 삼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배분사업 담당자는 사업계획서 작성방법과 향후 사업 일정에 대해 설명하였다.

이 날 참석자들은 현장의 목소리를 담아 다양한 질의를 통해, 공모사업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용인시사회복지협의회는 용인지역의 민간사회복지증진을 위해, 이번 사업설명회에 관내 사회복지시설, 기관, 단체들에게 참석하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중점적인 역할로 성황리에 설명회를 끝마쳤다. 본 행복모자이크 공모사업은 4월 9일부터 오는 20일까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홈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접수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