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농협, ‘조합원 및 가족 한마음대회’ 성황
구성농협, ‘조합원 및 가족 한마음대회’ 성황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8.06.26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한 상생방안 모색

 

구성농업협동조합(조합장 최진흥) ‘조합원 및 가족 한마음대회’가, 6월21일 (구)경찰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7개 영농회 조합원 및 가족 7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식전 행사로 구성농협 문화복지센터 동아리 농악, 기타반, 줌바댄스 공연으로 흥과 함께 웃음을 주었고, 이어서 조합원 참여 경기(단체경기)를 진행하였으며, 오랜만에 만나 서로의 안부를 묻고, 그 동안 못한 이야기를 나누는 등 조합원 화합의 장이 되었다.

이날 구성농협 초창기 조합원으로, 구성농협의 발전에 많은 기여를 하신 조합원 (97세 남1, 여자 2명)에게 장수상을 전달 하였으며, 장기자랑 1등(삼거리)이00, 2등(상하동)임00, 3등(언남동)조00씨에게 영예의 수상이 돌아갔다.

또한 장기자랑에 이어 경품추첨에서는 1등(청덕동)오00, 2등(구교동)최00, 3등(상하동)송00 구성농협 청·장년회가 기증한 무선청소기는, (언남동)이00 조합원이 수상하였으며, 초청가수 김혜연 외 3인 등 화려한 무대로 조합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초청가수 김혜연은 당일 일정과 무관하게, 구성농협 한마음대회를 축하하는 마음으로 30여분 간 조합원들과 함께 어울려 흥겹고 즐거운 무대를 선보였다.

최진홍 조합장
최진홍 조합장

최진흥 조합장은 대회사에서 “구성농협 한마음대회는, 7개 영농회 조합원들간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농협이념, 농협사업 이용확대, 농협과 조합원 간 친밀감 증대를 통한 협동심 고취, 소속감 부여, 농가소득 5천만원 달성을 위한 상생방안 모색으로, 변화하는 시대에 걸맞는 농업·농촌을 만들고자 ‘조합원 한마음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