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경인협, 용인시지회장에 천홍석 편집인(용인종합뉴스)임명
(사)경인협, 용인시지회장에 천홍석 편집인(용인종합뉴스)임명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9.09.03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경인협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
천홍석 용인시지회 회장
천홍석 용인시지회 회장

3일 오전10시 (사)경기도인터넷언론인협회-경인협(협회장 박종명)수원 사무실에서는, 시·군지회 지회장 임명식 수여식이 진행되었다.

용인시지회 천홍석 지회장과(용인종합뉴스) 성남시지회 고태우 지회장(신한뉴스)안양‧군포‧의왕지부 이승길 지회장(경기남부신문)등이 박종명 협회장으로부터 임장장을 수여받았다.

이날 박종명 협회장과 신임지회장단 그리고 운영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인협의 향후 나아갈 방향과, 26일 (사)경인협 창립식에 관한 사항을 심도 있게 논의하였다.

창립식에 관한 의견은 2~3번정도 더 모임을 가지고, 더 뜻깊고내실있는 창립식을 개최하기로 했다.

(사)경기인터넷언론인협회는 경기도내 인터넷 언론인의 권익을 신장하고 보다 더 효율적인 언론활동을 도모하면서, 경기도 행정의 발전, 경기도의회 의정발전, 경기도교육청의 교육발전, 경기도 남부 및 북부경찰청의 도민 안전과, 치안행정의 발전에 기여하며, 경기도와 31개 시군의 번영을 지원하고 사회 전반의 언로가, 원활하게 흘러가도록 하고자 하는데 뜻을 함께하는 언론인들이 설립한 비영리 사단법인이다.

경인협은 올 한해 ‘ 새로운 도약을 위한 인터넷언론사의 위상 재정립’ 을 핵심 목표로 삼았으며, 향후 인터넷언론인들의 사회적 위상과, 제도적 환경 재정립에 주도적 역할을 할 계획이다.

또 주요 추진 사업으로는 ▶초중고생 인터넷 글짓기대회 ▶대학생 수습기자 체험활동 ▶회원과 경기도민을 위한 문화공연 ▶우수지방의원 의정대상 등의 사업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운영위원회에서는 분과위원장으로는 ▲기획 행정위원장, 이종성 기자(데일리엔)▲대외협력위원장, 박우열 기자(경기남부시사저널)▲미디어방송위원장, 최영석 기자(민원뉴스)▲ 여성가족다문화위원장, 문수철 기자(경기헤드라인)등을 임명했다.

이와 함께 각 시‧군지부장에는 ▲성남시지부 고태우 기자(신한뉴스)▲용인시지부 천홍석 기자(용인종합뉴스) ▲안양‧군포‧의왕지부 이승길 기자(경기남부신문) ▲하남‧광주지부 박필기 기자(하남타임즈) ▲양평군지부 한우진 기자(오 양평뉴스)를 선출했다. 미선출된 시‧군지부장은 차후 추가 영입 등을 통해 선출할 것임을 밝혔다.

성남시지회 고태우 지회장
성남시지회 고태우 지회장
안양‧군포‧의왕지회 이승길 지회장
안양‧군포‧의왕지회 이승길 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