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창호 구매하면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KCC, 창호 구매하면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실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9.11.08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창호 선도 기업 ‘창호13년 품질보증제’를 시행

15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 창호 구매 고객 대상 무료 업그레이드

단열 성능 약 45% 향상 …국내 창호 업계 최장 13년 품질보증 혜택

KCC(대표 : 정몽익 )가 가을 이사철을 맞아, 자사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홈씨씨인테리어를 통해, 창호를 교체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이벤트 ’를 실시한다 .

이번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KB 국민카드로 결제시 12 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더할 수 있어 창호 교체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에게 경제적 부담을 덜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로이유리는 동일한 복층 유리일 때 일반 유리에 비해 약 45% 향상된 단열 성능을 보여준다. 유리 표면에 은 (Silver) 금속층을 코팅해 단열 효과를 최대로 높였기 때문이다.

일반 유리창은 대부분 복층 유리로, 유리 두 장 사이에 빈 공간을 둬 대류, 전도, 복사 세 가지 열전달 경로 중 대류와 전도를 차단해 열의 이동을 막는다. 하지만 유리를 최대한 두껍게 하거나 빈공간을 진공으로 만들더라도 복사에의해 열이 전달되는 것은 피할 수 없다. 이는 태양에서 발생한 열이 진공 상태인 우주를 통과해, 지구에 도달하는 것과 같은 원리로 전자기파 (적외선 )가 유리창을 뚫고 열을 전달하는 것이다.

이러한 복사열까지 차단하기 위해 고안한 것이 바로 낮은 방사율을 5년간, 소모성 부품 손상 시에는 2년간 품질을 보증해준다.

KCC관계자는 “이사가 잦은 가을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KCC 창호의 뛰어난 단열 성능을 체험하고, 풍성한 혜택도 함께 만나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전하면서 “국내 창호 선도 기업으로서 품질 관리와 시공에 대한 자신감으로 ‘창호 13년 품질보증제 ’를 시행하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이 믿고 구매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