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제창후보 마지막 유세
우제창후보 마지막 유세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2.04.10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제 실패한 MB정권 심판”

 
10일 용인갑 선거구 민주통합당 우제창 후보는 총선 선거일정 마지막 유세에서 시민들에게 다음과 같이 밝혔다.

지난 4년 동안 우리는 너무 힘들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성실하게 세금을 납부한 여러분들은 IMF때 보다 더 힘들어하는데, 재벌과 특권층은 사상최대의 이익을 가져가고 있습니다.
이명박 대통령과 새누리당이 서민과 중산층을 버렸기 때문이고, 민생파탄은 MB정권의 명백한 경제 실패입니다.

경제만 살리면 된다고 도덕성은 눈감아 줬는데, 경제도 망치고 국민들에게 못된 짓을 했습니다.
정부가 국민들을 뒷조사한 것이 믿어지지 않는다.
BH! 청와대가 개입. 인권과 민주주의를 후퇴시킨 파렴치한 정권임. 반드시 심판해야 함. 심판해야 바뀐다는 것을 여러분들께서 아실 것이라고 생각함. 인구 100만 시대를 앞두고 있는 용인정치는 어떤가. 이명박 정부와 너무도 닮았다.
우리 용인이 수도권 대표도시로 발돋음 하는 것을 정치가 가로막고, 방해하고 있습니다. 때만 되면 정당을 바꿔 선거에 출마하는 철새정치, 경전철처럼 모든 이권에 개입하고 결국 감옥에 가는 부패정치, 이 구태정치를 퇴장시켜야 용인이 발전할 수 있습니다.

시민들께 호소 드립니다.
내일 선거는 MB정권을 심판하고, 용인의 구태정치를 퇴장시키는 매우 중요한 선거입니다.
서민과 중산층을 위한 경제, 용인을 발전시킬 수 있는 깨끗한 정치를 원하신다면 꼭 투표해 주셔야 합니다.

3선의 힘으로 용인을 발전시킬 수 있는 힘 있는 후보, 우제창을 선택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민간인사찰을 밝혀냈던 용기 있는 우제창 후보를 지켜주시길 호소 드립니다. 자영업자를 위해 신용카드 수수료율 인하를 주도하고, 민주통합당의 복지정책을 만든 민생후보 국민대표 우제창을 지지해 주시길 원합니다.

반드시 19대 국회에서 중산층을 복원하고, 민생경제를 살리고, 대한민국을 바꾸고, 용인이 수도권 대표도시로 뻗어 나갈 수 있도록 제 모든 것을 바치겠습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한 표는 대통령보다 힘이 셉니다!

용인시(갑) 야권단일후보
민주통합당 기호2번 우제창 드림
감사드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