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당 정춘숙 용인병 예비후보자, “더 깨끗한 수지”약속
민주당 정춘숙 용인병 예비후보자, “더 깨끗한 수지”약속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0.03.02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친화적인 공원으로 조성 추진할 계획

 

정춘숙 민주당 용인병 예비후보
정춘숙 민주당 용인병 예비후보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용인(병) 예비후보자인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국회의원은 “함께 사는 수지”를 만들기 위한 다섯 번째 공약으로 “더 깨끗한 수지”를 약속했다.

“더 깨끗 수지”를 만들기 위해 정춘숙 예비후보자는 우선 낙생저수지 등을 자연친화 공원조성을 추진할 계획이다. 고기동 낙생저수지, 신봉3공원 등 장기미집행 공원일몰제 적용지역을 자연친화적인 공원으로 조성하여 공원복지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더 깨끗한 수지”를 만들기 위해 정춘숙 예비후보자는 수지지역의 자랑인 동막천, 손곡천, 정평천, 성복천을 성남의 탄천 만큼 정비하여 주민들이 언제나 찾아올 수 있도록 하는 수지 4대 하천만들기 프로젝트를 추진할 계획이다.

마지막으로 “더 깨끗한 수지”를 만들기 위해 정춘숙 예비후보자는 수지 주민들이 즐겨 찾는 광교산에 둘레길을 조성하고, 테마등산로 설치 및 안전·편의시설 정비를 추진할 계획이다. 이를 통해 수지주민들이 더욱 깨끗하고 안전하게 광교산을 즐겨 찾을 수 있도록 개선할 계획이다.

용인(병) 예비후보자인 더불어민주당 정춘숙 국회의원은 “용인병 지역은 급속한 인구유입으로 복잡한 도심을 형성하고 있지만, 주변에는 광교산 뿐 아니라 저수지, 하천, 광교산 등이 자리하고 있어 도심과 자연이 함께 공존하는 지역이다. 그러나 지금까지 이러한 자연을 보존하기 보다는 난개발 등으로 인한 무분별한 자연훼손 뿐 아니라 주민들이 즐겨 찾을 수 있는 녹지환경 조차 제대로 갖추고 있지 못하고 있다. 도심과 자연이 함께 하는 수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본선에서 이길 수 있는 여당 후보, 재선의원이 되어 수지를 변화시킬 수 있는 후보」가 반드시 필요하다. ‘더 깨끗한 수지’를 만들기 위한 3가지 주요공약을 용인수지 주민들께 약속드리며, 앞으로 계속 발표할 정춘숙의 행복공약 시리즈에 대해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