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자격미달 21대 국회의원 당선자들?
(컬럼)자격미달 21대 국회의원 당선자들?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0.04.24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깜도 쨉도 택도 아닌 수준미달인 자들인 것 같다.

 

21대 총선 국민들이 고르고 고른 국회의원 과반수가 아직 수준미달인 넘 들이고, 거르고 걸렀어도 과반수이상이 전과자와 선거법을 위반한, 깜-쨉-택도 안 되는 자격미달 국회의원 당선자들이니 참 한심하다.

현재 정계 지도자, 국회의원 중에 수준, 자질, 자격 미달한 넘 들이, 우글거리며 거들먹거리고 거드름을 피며 난장판을 친다. 별의별 황당한 소리로 국민을 약 올리고 염장을 질러대는 넘 들이 자질-능력부족, 거짓말까지 마구 내뱉으며 설쳐댔다.

21대 총선에서 당선된 300명 중 선거법 위반자가 90여명이고, 1/3인 100명이상이 전과자라니... 국민들이 참 한심하고 화가 치민다.

이런 깜도 쨉도 택도 아닌 껄렁한 불량패들을 철저히 가려내야 합니다.

(21대 국회의원 비례대표 투표용지)

기호1번 더불어민주당ㆍ2번 미래통합당ㆍ3번 민생당ㆍ4번 미래한국당ㆍ5번 더블어시민당ㆍ6번 정의당ㆍ7번 우리공화당ㆍ8번 민중당ㆍ9번 한국경제당ㆍ10번 국민의당ㆍ11번 친박신당ㆍ12번 열린민주당ㆍ13번 코리아ㆍ14번 가자!평회인권당ㆍ15번 가자환경당ㆍ16번 국가혁명배당금당ㆍ17번 국민새정당ㆍ18번 국민참여신당ㆍ19번 기독자유통일당ㆍ20번 깨어있는시민연대당ㆍ21번 남북통일당ㆍ22번 노동당ㆍ23번 녹색당ㆍ24번 대한당ㆍ25번 대한민국당ㆍ26번 미래당ㆍ27번 미래민주당ㆍ28번 새누리당ㆍ29번 여성의당ㆍ30번 우리당ㆍ31번 자유당ㆍ32번 자유의새벽당ㆍ33번 자영업당ㆍ34번 충청의미래당ㆍ35번 통일민주당ㆍ36번 한국복지당ㆍ37번 홍익당

위에 열거된 21대 국회의원 비례대표를 뽑는 투표용지를 보면, 머리가 어지럽고 골이 돌고 돈다.

세계 정당사에 전무후무 최초 최악으로 남을 대한민국 21대 총선 후진정치.
정치가 점점 후퇴하여 60년대 정치사를 보는 것 같다. 국민들이 바로 잡아야하는데 다수의 국민들 생각은 그렇지 않은 것 같다. 보고 싶은 곳만 보는 사람들이 있어, 나라가 점점 이상한 나라로 변하고 있다고 걱정하는 다수의 국민들도 있지만 중과부족? 인 것 같다.


우리는 어떤 인물이 그 지위에 어울리지 않거나 자질이 부족하면 보통 우리는 "어이구~ 깜도 안 되는 놈이 설치고 있어!"라면서 화를 낸다.

또 실력이나 자질이 빤한데 겁 없이 제가 해보겠다고 나서면, "어이구~ 쨉도 안 되는 녀석이 설레발치네!"라고 짜증도 낸다.

동네에서 제일 예쁜 순이가 제 마누라가 될 것이라고 설치는 철수에게는 "사흘 삶은 호박에 이빨도 안들어가는 택도 없는 소리 좀 하지마라!"고 충고한다.

깜/쨉/택이 표준말인지 우리 동네에만 씌는 말인지는 모르겠지만.....

 

대선이나 총선 등 선거철이 다가오면, 깜도 쨉도 택도 아닌 자들이 별의별 황당한 소리로 국민을 약 올리고 염장을 질러댄다.

4월 15일 치러진 21대 총선에서도, 온갖 '깜-쨉-택'도 아닌 인물들이 나와 설쳐댔다.

거르고 걸렀어도 과반수이상이 전과자와 선거법을 위반한, 깜-쨉-택도 안 되는 수준미달 자격미달 국회의원 당선자들이라니 한심하다.

제 딴엔 잘 났다고 으스대며 제 분수도 모르고, 후보로 나서서 선거를 치르면 ’깜-쨉-택‘도 안 되는 후보는 대부분 낙선하여 걸러진다.

현재 정치계 사회지도자란 자들 중에는 정말로 깜도 쨉 도 택 도 아닌 엉터리 수준, 자질, 자격미달인 자들이 우글거리며 거들먹거리고, 거드름을 피며 국정을 농단하고 난장판을 치면서 국민들을 괴롭히고 있어서 참 걱정이다.

 

클럽을 끼고 쨉, 스트레이트, 어퍼컷으로 늘씬 두들겨 주고 싶은 녀석들도 참~ 많다.

이런 깜도 쨉도 택도 아닌 껄렁패 불한당들을 국민들은 각종 선거를 통하여 철저히 가려내야 하겠다.

깜도 쨉도 안 되면, 거짓말이라도 하지 말아야 하는데...

깜도 쨉도 택도 아닌 자들이 자질과 능력부족을 잠시라도 메우려고, 거짓말까지 마구 내뱉으니 국민들은 참 한심하고 화가 치민다.

21대 총선에서 당선된 300명 중 선거법 위반자가 90여명이고, 1/3인 100명이상이 전과자라니.....

국민들이 고르고 고른 국회의원 당선자 과반수가, 아직도 깜도 쨉도 택도 아닌 수준미달인 자들인 것 같다.

정말로 답~답~~하다.(진실과영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