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모현 다목적 복지회관 개관식 개최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모현 다목적 복지회관 개관식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0.12.03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현읍 주민들 백군기 시장에 감사패 전달

용인시는 2일 ‘모현다목적복지회관’ 개관식을 진행했다.

처인구 모현읍 일산리에 위치한 모현다목적복지회관은, 모현읍 주민들의 여가활동 활성화와 건전한 체육문화 정립을 위해, 지난 2일 개관했다.

개관식은 코로나19로 미뤄져 이날 진행됐다.

개관식에는 백군기 용인시장을 비롯해, 김상수 용인시의회 부의장, 장정순 용인시의원, 문승종 모현읍 이장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특히 모현읍 주민들은 개관식에서, 모현읍의 숙원 사업이었던 복지회관의 성공적 건립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감사패에 담아, 백 시장에게 전달했다.

정기화 모현읍노인회장은 감사패를 전달하며 “2만8천여 모현읍민의 숙원사업인 복지회관이 개관하기까지, 지대한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을 해준 시장님께 감사하다” 며 “주민들의 마음을 담아 패를 전달한다”고 말했다.

백 시장은 “복지회관 개관으로 접근성이 향상돼,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면서 “주민들을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용인도시공사에서 위탁운영하고 있는 복지회관은, 지하 1층 지상 3층 규모로 대강당, 다목적실내체육관, 영유아놀이방, 노인휴게실, 강의실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주민들의 취미·여가생활 지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이 기사 응원하기

용인종합뉴스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후원계좌(농협) : 351-1135-7857-33(용인종합뉴스)1.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