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11월 6일과 12일 ‘평화로 걷다’ 행사 비대면 개최
경기도, 11월 6일과 12일 ‘평화로 걷다’ 행사 비대면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11.04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국의 평화를 위한 노력과 가치관을 이야기하는 콘텐츠

○ 11월 6일(토)과 11월 12일(금) 임진각 및 평화누리 공원일대에서 경기도청 유튜브 온라인 생중계

- 큰별쌤 최태성, 이상민, 김종서, 김범수, 이영지, 정은지 등 대중문화 예술인을 통한 ‘평화’ 메시지 전달

- 도민참여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 www.gogreat31.com 통해 확인

경기도가 도민에게 평화메시지를 전달하고, 남북평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11월 6일과 12일 ‘2021 P_Road 평화로 걷다’ 행사를 비대면 온라인으로 개최한다.

경기도청 유튜브 채널(youtube.com/user/ggholics)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행사는 크게 ▲6일 오전 11시 ‘평화로 탐험대’ ▲6일 오후 7시 ‘평화로 정상회담’ ▲12일 오후 5시 ‘평화로 음악회’ 등 3가지로 구성됐다.

우선 ‘평화로 탐험대’는 파주 임진각 일대에서 큰별쌤으로 불리는 최태성 강사와 방송인 허준, 가수 CIX 승훈, 탤런트 로미나가 임진각, 자유의다리, 전망대 등 역사의 흔적들을 통해 평화의 의미를 돌아보는 교육 예능이다.

‘평화로 정상회담’은 파주 에이원 스튜디오에서 방송인 이상민, 아나운서 김일중이 외국인 패널인 수잔, 크리스존슨, 니클라스, 알파고, 프셰므스와브, 일리야가 함께 각국의 평화를 위한 노력과 가치관을 이야기하는 콘텐츠다.

마지막으로 ‘평화로 음악회’는 파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펼쳐지는 비대면 음악회다.

이산가족, 독립유공자 후손 등을 초청한 가운데 가수 김범수, 정은지, 이영지, 김종서 등이 평화를 노래한다. 도는 오랜 분단의 아픔과 상처를 위로하고, 모든 이들의 행복을 기원하는 평화의 선율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2021 P_Road 평화로 걷다’ 홈페이지(www.gogreat31.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