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종섭 도의원, 경기교사노동조합 감사패 전달받아
남종섭 도의원, 경기교사노동조합 감사패 전달받아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12.16 10: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교육과 구성원들을 위해 일하는 것이 당연하다”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남종섭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15일(수)경기교사노동조합사무실에서, 경기교육 발전과 교원의 권익신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경기교사노동조합으로부터 감사패를 전달 받았다.

전달식에서 경기교사노동조합은 “남종섭 위원장님께서는, 평소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통하여, 경기교육 발전에 이바지해 오셨다” 며 “특히, 교육행정위원장으로서 교원의 권익신장과 복지 증진 및 교원단체 발전에도 크게 기여한 것에 대해, 감사의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해 드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남종섭 의원은 제10대 하반기부터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 의정활동을 수행하며, 일선학교 교직원들과 소통을 통해, 교육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개선방안을 적극적으로 모색했으며, 교육행정위원회 위원장으로서, 경기교육이 한층 더 미래교육을 위한 선도적인 방향으로 나아가는데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남 의원은 “교육위원으로서 마땅히 경기교육과 구성원들을 위해 봉사하고 일하는 것이 당연하다” 며, “이렇게 감사패를 받게 되어 보람되고 기쁘다”고 말하며 “경기교육을 위해 열심히 일하시는 선생님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모두가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교육환경이 될 수 있도록, 더욱 열정적이고 겸손한 마음으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