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복지시설에 응원물품 전달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복지시설에 응원물품 전달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12.16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을 위해 수고하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열심히 만들었다”

지난 15일,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은, ‘2021년 따뜻한 봉사 따봉’ 프로그램 운영의 일환으로, 수지지역아동센터, LH행복꿈터지역아동센터 등 수지구에 소재한 청소년 복지시설 5개소에,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응원 물품은 마들렌, 호두 파이 등 구움과자세트로 프로그램에 참여한 15명의 청소년이 정성껏 만든 것이다.

특히 이번 물품전달은 지난 코로나19 첫 유행으로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학교, 유치원 등이 휴교한 상황에서도 긴급돌봄 서비스를 유지하며, 돌봄 최전선에서 지역 청소년의 안전과 복지 증진에 헌신해 온, 지역아동센터 종사자를 중심으로 기획되었다.

봉사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힘든 상황 속에서도, 항상 청소년을 위해 수고하신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열심히 만들었다” 며 “맛있게 드시고 앞으로도 늘 건강하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 “이번 봉사를 통해 청소년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코로나19로 인한 위기 극복에 동참하고 지역공동체의 주체적인 참여자가 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수지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이 행복한, 함께하는 지역사회를 만들어갈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계획하고 있으며,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전화문의(031-328-9882), 혹은 홈페이지(www.yiyf.or.kr/sujiyouth)에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