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용복 부의장, 경기도청 공무원노조 감사패 수상
진용복 부의장, 경기도청 공무원노조 감사패 수상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12.2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 후생복지 향상을 위해, 소통과 공감 활동 더욱 노력할 터”

경기도의회 진용복(더불어민주당, 용인3) 부의장은 17일 경기도의회 접견실에서, 경기도청공무원노동조합(위원장 강순하)이 선정한 ‘2021년 의정활동 우수도의원 감사패’를 수상했다.

10대 경기도의회 후반기 출범과 함께 부의장으로 선출된 진 부의장은, 경기도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해, 뜨거운 열정과 남다른 사명감으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소통공감실장’이라 불리는 진 부의장은, 평소 직원들의 후생복지를 위해 각별한 관심을 갖고, 직접 현장을 찾아 공직자들과 소통과 공감의 의정활동을 이어왔으며, 지난 행정사무감사에서도 직원 관사 리모델링 추진 등에 대해, 집행부의 적극적인 관심과 협조를 당부하기도 했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까지 두 번 연속으로 경기도청 공무원노조로부터 의정활동 우수도의원에 선정된 진 부의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 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묵묵히 맡은 바 업무를 충실히 임하고 있는, 경기도 공직자분들이 있어서 경기도민의 행복한 미소를 볼 수 있었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또한 “임인년 새해에는 광교시대를 맞이하여, 공직자분들과 함께 경기도민의 행복한 삶을 위해, 더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는 새해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