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만섭 의원,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우수상 수상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
박만섭 의원,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우수상 수상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12.2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의회 박만섭(신갈·영덕1·영덕2·기흥·서농동/국민의힘) 의원이 지난 10일,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2021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지방자치평가연계 의정대상은, 여의도정책연구원이 지방자치제도 활성화 및 주민행복정책 입안, 주민복지 증대, 삶의 질 향상, 경쟁력 있는 지역발전시책 장려 등 왕성한 의정활동과, 지방자치제도 발전에 기여한 우수 의원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박만섭 의원은 지방자치의회의 효율적 의정활동 및 지방자치제도 발전, 행정사무감사를 통한 시정요구 및 발전적 대안 제시, 현장 중심 민원 해결로 적극적인 주민지원 활동 전개, 시민을 위한 조례안 발의 등 입법 성과, 시민과 행정의 중개자로서의 충실한 역할 수행 등 모범적인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박만섭 의원은 “늘 현장에 답이 있다는 신념을 가지고, 사소한 민원도 지나치지 않고 발로 뛰며, 주민들과 소통하면서 민원을 해결할 때가 가장 만족스럽고, 행복한 순간이다. 시민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초심을 잃지 않고 의정활동에 전념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