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언택 용인문화원장 창간10주년 축사
심언택 용인문화원장 창간10주년 축사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4.0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의 풀뿌리 민주주의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심언택 용인문화원장
심언택 용인문화원장

안녕하십니까? 용인문화원장 심언택입니다.

용인시민의 알 권리와 지역발전을 위해, 지역 곳곳을 발로 뛰며 정보를 제공해온, 용인종합뉴스가 창간 10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어려운 여건 속에서 지역을 위해 애써 오신, 천홍석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 관계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창간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용인종합뉴스는 창간 이래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을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의 작은 소리 하나하나에도 귀 기울여 들으며, 그들의 목소리를 생생하게 전달하였습니다.

이러한 활동 덕분에 우리 지역의 풀뿌리 민주주의가, 한층 더 발전할 수 있었습니다.

용인시는 올해 용인특례시로써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용인특례시 출범과 함께 110만 용인시민의 이야기, 우리 지역의 이야기를 담는 용인종합뉴스의 역할이 더욱이 중요해질 거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용인종합뉴스가 지역을 비추는 등불로써, 공정하고 객관적인 시각에서 진실을 보도하고, 지역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여, 지역사회가 더욱이 건강해질 수 있도록, 풀뿌리 지역 언론의 역할을 다해주시리라 믿습니다,

아울러 용인종합뉴스가 지켜온 정론직필의 자세를 잃지 않고, 이 시대에 꼭 필요한 언론으로 나아가길 바랍니다.

용인종합뉴스의 창간 10주년을 거듭 축하드리며, 지역의 사랑과 신뢰 속에서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2년 3월

용인문화원장 심 언 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