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환 '당신이 원하는 바로 그 콘서트' 용인 티켓오픈
이승환 '당신이 원하는 바로 그 콘서트' 용인 티켓오픈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5.0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포은아트홀서 6월 18일~19일 공연

(재)용인문화재단 용인포은아트홀에서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2022 이승환 콘서트 <당신이 원하는 바로 그 콘서트>가 진행된다.

‘너를 향한 마음’, ‘세상에 뿌려진 사랑만큼’, ‘천일동안’ 등 수많은 히트곡을 내며 콘서트 매진 행렬을 펼쳐온 데뷔 32년 차 가수 이승환이 용인에 첫발을 딛는다.

‘명불허전’, ‘흥행 보증’, ‘공연의 신’이라 불리는 가수 이승환은, <당신이 원하는 바로 그 콘서트>에서 최고의 사운드와 세련된 영상, 화려한 무대효과로 관객들을 찾을 예정이다.

‘덩크슛’, ‘어떻게 사랑이 그래요’ 등 코끔이 찡해지는 슬픈 발라드로와,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는 신나는 곡 등 귀에 익은 명곡들을 선사하는 이번 공연은, 이승환 특유의 마이크 없이도 쩌렁쩌렁 울리는 경이로운 가창력과 절대 지치지 않는 불가사의한 체력을 지켜볼 수 있다.

최고의 스태프들과 함께하며 탄탄하고 열정적인 에너지를 즐길 수 있는 2022 이승환 콘서트 <당신이 원하는 바로 그 콘서트>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인터파크 등에서 예매할 수 있다.

2022 이승환 콘서트 <당신이 원하는 바로 그 콘서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를 참고하고 문의는 전화(031-260-335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