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홍보특강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홍보특강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5.10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조윤미 기자와 함께하는 홍보 특강’ 운영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에서는 ‘하랑, 기획홍보단’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홍보 기사 작성법에 대한 전문 지식 제공 및 발전적인 청소년 기획홍보 활동 지원을 위해, [MBC 조윤미 기자와 함께하는 홍보 특강]을 오는 14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현)MBC D.크리에이티브 콘텐츠제작부 소속이며 2017 MBC 이달의 기자상을 수상한 조윤미 기자를 전문 강사로 초청해 진행 될 예정이며, 청소년들에게 홍보 기사 작성법에 대한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기자의 역할과 직업에 대해 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하랑, 기획홍보단’은 청소년이 프로그램 기획 및 운영 과정에 주도적으로 참여하도록 하여, 청소년의 욕구를 반영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청소년 홍보물을 제작 및 배포하여, 청소년들이 민주시민으로서의 참여 자치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용인시와 여성가족부, 복권위원회가 지원하며, 청소년들의 방과 후 건강한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교과학습, 전문체험, 생활지도, 급식, 청소년상담 등 종합적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031-328-9818)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