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21일 개장 방수 마스크 증정,
에버랜드 캐리비안 베이, 21일 개장 방수 마스크 증정,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5.16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캐리비안 베이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 얼리버드 티켓 특별판매

◇ 메가스톰, 아쿠아틱센터 시작으로 물놀이 시설 순차 오픈

◇ 방수 마스크 증정, 시설 소독·방역 등 편리하고 안전한 물놀이

◇ '마르카리베 카페' 6월 1일까지 특별 운영! SNS 인증샷 이벤트도

◇ 얼리버드 티켓 홈페이지 판매… 6월 24일까지 원하는 날짜 이용 가능

초여름 더위가 찾아온 가운데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사장 한승환)이 운영하는, 에버랜드 워터파크 '캐리비안 베이'가 오는 21일 개장한다.

아쿠아틱센터와 메가스톰, 유수풀 일부 구간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물놀이 시설 운영에 돌입하며, 야외파도풀, 다이빙풀(이상 6월 4일), 아쿠아루프, 타워부메랑고(이상 6월 25일) 등 주요 시설들을 순차 오픈해 나갈 계획이다.

21일 가장 먼저 오픈하는 메가스톰은, 자기부상 워터코스터와 토네이도 형태가 합쳐진, 복합형 워터슬라이드로, 지상 37미터 높이에서 출발해, 약 1분간 급하강, 급상승, 상하좌우 회전, 무중력 체험까지 복합적인 스릴을 경험할 수 있다.

아쿠아틱센터에서는 파도풀, 키디풀, 워터슬라이드, 스파 등 다양한 물놀이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다.

캐리비안 베이는 고객들의 편리하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모든 입장 고객에게 물놀이 시 이용 가능한, 방수 마스크를 무료로 지급한다.

또한 3중 모니터링 시스템을 통해, 철저한 수질 관리는 물론 어트랙션, 튜브, 락커 등 고객 이용 시설에 대해 수시로 소독과 방역을 실시한다.

샤워실, 파우더룸, 화장실, 신발 락커 등 주요 편의시설은, 지난해 리뉴얼을 마쳐 더욱 깔끔하고 쾌적한 캐리비안 베이 이용이 가능하다.

캐리비안 베이가 지난달 말부터, 부캐(부캐릭터)로 선보이고 있는 해변 카페 '마르카리베'는, 6월 1일까지 특별 운영될 예정이니 아직 못 가봤다면 서두르는 게 좋다.

야외 파도풀 지역에 해외 휴양지 해변 컨셉으로 조성된 마르카리베 카페는, 누구나 별도 요금 없이 입장해 이용할 수 있다.

이국적인 풍광의 마르카리베 카페를 배경으로, 5월말까지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돼 음료 쿠폰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캐리비안 베이는 정상가 대비 최대 56% 할인된 얼리버드 티켓을, 오는 20일까지 에버랜드 홈페이지 스마트예약에서 특별 판매한다.

얼리버드 티켓은 캐리비안 베이가 오픈하는 5월 21일부터 6월 24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