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오케스트라‘용인’생활문화와 만나다.
꿈의 오케스트라‘용인’생활문화와 만나다.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6.1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죽전야외음악당에서 ‘해설이 있는 작은 음악회’를 진행

(재)용인문화재단이 지난 11일 보정역생활문화센터를 이용하는 동호회와, 꿈의 오케스트라 ‘용인’ 단원 가족을 대상으로 문화예술 체험 교육을 실시했다.

생활문화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기회라는 의미의 ‘ON’과 따뜻한 온기를 뜻하는 ‘溫’의 결합으로, 중의적인 의미를 갖고있는 <생활문화 ON(溫)>은 용인지역의 동호회들이 수혜자인 동시에 사회공헌활동의 참여자로 활동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꿈의 오케스트라 ‘용인’의 단원과 가족들이 초대해 진행됐으며, 용인지역 동호회 ‘실모아 매듭’, ‘나눔 캘리’, ‘힐링 플라워’가 ▲매듭을 응용한 마스크 스트랩 만들기 ▲캘리그라피를 베이스로 한 키링 제작 ▲꽃을 활용한 예술체험 등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보정역생활문화센터는 지속적으로 지역의 생활문화 동호회를 활성화하고, 청년 문화기획자를 양성해 시민들에게 문화감수성을 보급하기 위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는 7월 1일 오후 7시에는 영화평론가 ‘이동진’의 강연을 온라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꿈의 오케스트라는 아동과 청소년이 오케스트라 활동을 통해, 건강한 성장과 함께 지역사회의 긍정적인 변화를 이루기 위해 운영 되는 사업으로, 꿈의 오케스트라 ‘용인’은 오는 7월 2일 오후 5시 죽전야외음악당에서 ‘해설이 있는 작은 음악회’를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