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흥동, 제2회 기흥동 스토리 사진 콘테스트 모집
기흥동, 제2회 기흥동 스토리 사진 콘테스트 모집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2.06.15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한 스토리를 담은 사진 응모하세요”

용인시 기흥구 기흥동이 오는 8월31일까지 ‘제2회 기흥동 스토리 사진 콘테스트’ 참여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이 행사는 기흥동에서의 아름다운 추억을, 주민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주민자치센터(위원장 김진린)가 마련했다.

올해는 기흥동 거주자뿐만 아니라 관내에 소재한 직장인도 참여할 수 있다. 풍경, 가족, 여가, 추억 등 기흥동의 아름다운 모습을 주제로 촬영한 사진이라면, 촬영 기기와 관계없이 모두 출품할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이메일(giheung0415@naver.com)로 사진 파일을 제출하면 된다.

동은 심사를 거쳐 9월 말 최우수(1명), 우수(2명) 등 총 56명의 입상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입상자에겐 삼성전자 DS부문이 후원하는 총 7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며, 입상작은 10월 중 기흥호수공원에서 전시할 계획이다.

김 위원장은 “잊고 있던 우리 고장, 우리 가족의 소중함을 다시 떠올리며, 추억을 나누기 위해 기획한 행사”라며 “많은 주민이 기흥동에서의 특별한 스토리가 담긴 사진을 응모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해 열린 ‘제1회 기흥동 스토리 사진 콘테스트’엔 229명의 주민이 참여해 564점을 출품했다. 동은 최우수상부터 노력상까지 참가자 전원을 입상자로 선정하며 주민 화합의 축제를 즐겼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