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의회 국민의힘,곽미숙 대표 등 이천시와 현장 정책회의
도의회 국민의힘,곽미숙 대표 등 이천시와 현장 정책회의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3.04.19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정책으로 힘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경기도 시·군 현장 정책 투어’를 이어가고 있는, 경기도의회 국민의힘이 올해 세 번째 정책 투어 일정으로 이천시를 찾아, 이천지역 주요 정책 현안 협의를 진행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도의회 국민의힘 곽미숙(고양6) 대표의원과 지미연(용인6) 수석대변인, 김성수(하남2) 기획수석, 고준호(파주1) 정책위원장, 김일중(이천1)·김도훈(비례) 기획부대표, 이상원(고양7) 부대표, 이인애(고양2) 정책위 부위원장, 유형진(광주4) 부대변인, 허원(이천2) 의원 등은 이천시청 대회의실에서 김경희 이천시장, 이성호 부시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현장 정책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현장 정책회의를 통해 도의회 국민의힘은, 이천지역 내 수요가 높은 현안 사업을 파악하고, 도의회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간담회 종료 후에는 경기도의료원 이천병원, 예스파크(도자기 마을), 증포체육공원 조성 현장 등을 찾아 지역 현안 사항을 직접 살펴보는 시간도 가졌다.

특히 이번 정책회의를 바탕으로 도의회 국민의힘과 이천시는 추후 ‘상생 교류 정책 협약’도 체결할 예정으로, 이천지역 주민 삶 발전 및 일자리 창출 등에 대한 상호 협력 관계를 이어갈 방침이다.

도의회 국민의힘 곽미숙 대표의원은 “이천시의 힘이 곧 경기도의 힘”이라며 “앞으로도 시·군 의견에 귀를 기울여, 지역별 현안이 경기도 정책으로 힘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김경희 이천시장은 “도의회가 직접 민생 현장을 찾는 일이 흔하지 않은데 이천시를 직접 찾아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천시 발전에 든든한 지원군이 생긴 것 같다. 도의회 국민의힘의 많은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의회 국민의힘은 지역별 맞춤형 정책 수요 발굴을 위해 지난해부터 ‘시·군 현장 정책투어’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의정부·하남·남양주·오산·포천시와 정책협약을 맺은 데 이어 올해 오산·양주시 등을 찾아 현장 정책회의 일정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