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 통장 쓰레기 버리기 대회??
이 · 통장 쓰레기 버리기 대회??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6.05.04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는 4월 29일, 용인시 처인구 마평동에 위치한 실내체육관에서, 민 · 관 가교 역할을 하는 이 · 통장들의 화합을 다지고, 사기를 고양하기 위해 ‘이 · 통장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 했다고 밝혔다.

 
격년제로 열리는 이날 한마음 체육대회에서는, 이·통장 1100여명이 각 구별로 팀을 구성해 돼지몰이, 기차릴레이, 줄다리기, 족구, 피구 등을 즐겼다.
또 경기를 마친 후 구별 노래자랑 대회도 열었다.
 
하지만 정작 행사가 끝난 후의 뒤처리는 정말 꼴볼견이었다.
실내체육관 주변 곳곳에는 이 · 통장들이 먹다버린 음식쓰레기 와 돗자리 등, 온통 쓰레기 천국이였다.
누구보다 먼저 이런 행태를 지적하고 나무라야 할, 이 · 통장들의 이런 행태에 분통이 터진다는 시민K씨는“정찬민 용인시장은 이 · 통장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뜻에서, 이런 좋은 행사를 개최하여 그들의 사기를 진작 시켜 주는데, 정작 일부 몰상식한 이 · 통장들의 이런 행태가, 열심히 주민들을 위하여 고생하는 수많은 이 · 통 장들을 욕 먹이는 행위”라며 씁쓸해 하며 뒤돌아서고 있었다.
 
이 · 통장들의 화합을 다지고, 사기를 고양하기 위한 행사가 아니라, 쓰레기를 한마음으로 아무데나 버리자는 한마음 캠페인 인 것 같다는 시민 K모씨의 말대로, 누구를 위한, 무엇을 위한 행사인지, 시민의 혈세를 마구 써가며 치룬 행사의 뒤끝과, 우리 동네를 위해 일한다는 이 · 통장들의 생각이, 이런 수준의 사고를 가진 것에 씁쓸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