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국 바른미래당 용인시장 예비후보 사무실개소식

"앞으로도 무궁무진하게 발전할 수 있는 도시"

2018-04-24     용인종합뉴스

24일 오후 2시 김상국 바른미래당 용인시장 예비후보 사무실 개소식이 있었다,

박주선 바른미래당 대표와 임한수. 정식. 김양배. 김영선. 이태호. 시·도의원 후보와 소치영 의원. 권오진 전 도의원 등, 80여명의 지지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박주선

박주선 바른미래당 대표는 개소식 인사말에서“김상국 후보는 학식도 풍부하고, 경제적인 측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할만큼 노하우가많은 후보이고, 또한 용인의 기울어진 발전을 바로 세우는 데에는 그 어느 것보다, 중앙 정치무대의 도움을 엄청 끌어올 수 있는 능력의 소유자입니다. 그런 후보가 우리 바른미래당의 간판을 달고 용인시장 후보로 출전한 만큼, 여러분들의 적극적인 성원과 앞도적인 지지를 바랍니다. 성공 할 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지지가 큰 힘이 되어 당선 될 것입니다.”라고 김상국 용인시장 예비후보의 적극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김상국

한편 김상국 용인시장 예비후보는“저는 자신 있습니다. 용인시는 앞으로도 무궁무진하게 발전할 수 있는 도시입니다. 사통 팔달이 관통 되어있는 유일한 도시. 축복받은 도시입니다. 용인시민들의 ‘삶의 질’을 한 단계, 아니 두 단계 높일 수 있는 자신이 있습니다. 바른미래당 용인시장 예비후보 김상국 만이 할 수 있습니다. 지난번 용인시청 브리핑 룸에서 기자분들에게 비전도 제시했습니다. 잘할 수 있습니다.”라고 자신에 찬 개소식 인사를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