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포은아트홀 ‘2018 용인 예술인 큰잔치’

문화예술 활동 참여기회를 확대

2018-07-20     천홍석 기자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용인예총(회장 노승식)과 공동주최로 오는 8월 3일 오후 7시 30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2018 용인 예술인 큰잔치’(부제 : 박해미, 남상일과 함께하는 2색 쿨썸머 뮤지컬) 공연을 선보인다.

‘용인 예술인 큰잔치’는 용인지역 문화예술인 창작지원을 통해, 문화예술 활동 참여기회를 확대하고, 용인문화재단과 용인예총의 협업체계를 강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1, 2부로 나뉘어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1부에서는 국악계 아이돌 명창 남상일과 함께 용인연극협회, 용인무용협회에서 고전을 새롭게 재해석하여, 감상하는 퓨전 마당극 코믹 ‘방자뎐’을 선보이며, 2부에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뮤지컬 디바 박해미 주연의 뮤지컬 ‘키스앤메이크업’ 갈라쇼로, 흥미로운 스토리와 빠른 전개, 개성 있는 배우들의 열연을 통해, 기혼부부 뿐만이 아니라 결혼을 꿈꾸는 모든 이들에게, 웃음과 잔잔한 감동을 선사해 줄 예정이다.

공연관람은 초등학생 이상이면 누구나 관람이 가능하며,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사전 선착순 티켓 이벤트(1인 2매 한정)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 관람을 위한 사전 예매는, 7월 24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 공연 개요

○ 공 연 명 : 2018 용인예술인큰잔치

(부제 : 박해미, 남상일과 함께하는 2색 쿨썸머 뮤지컬)

○ 일 시 : 2018년 8월 03일(금) 오후7시30분(130분 예정)

○ 장 소 : 용인포은아트홀

○ 출 연 : 1부(코믹 방자뎐)

국악인 명창 남상일, 연극협회 용인지부 단원 무용협회 용인지부 단원

2부(뮤지컬 ‘키스앤메이크업’ 갈라쇼)

연출 : 박해미, 작곡 : 송시현, 대본 : 문희

출연진 : 박해미, 허안나, 박은영, 김세중, 김세홍, 박성현, 박일우 등

○ 관람등급 : 초등학생 이상 관람가

○ 공연시간 : 130분(인터미션 有)

○ 관 람 료 : 전석무료

○ 주 최 : (재)용인문화재단, 용인예총

○ 사전예매 : (재)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공연 안내 댓글 신청

○ 문 의 : (재)용인문화재단 031-260-3355,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