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동사랑회 수련회개최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 베풀어

2011-06-29     천홍석 기자

28일 처인구 중앙동(동장 윤승호) 사랑회(회장 김희배)에서는 사랑회 이사회 수련회 겸 단합대회를 강원도 평창에서 가졌다.

김희배 사랑회 회장은“사랑회 이사님들 덕분에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정이 스며들어, 함께하는 사회라는 것과 자부심을 심어주는계기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사랑회 이사들의 건강과 단합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여 수련회 겸 단합대회를 함께 하기로 했습니다. 건강한 하루를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인사말을 하였다.

한편 사랑회 전갑승부회장은 " 우리 중앙동사랑회 에서는 매년 이사들과 회원들이 자발적으로 한푼두푼 모은회비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는것에 대단한 자부심을 가지고 활동하고 있으며. 오늘 수련회겸 단합개회를 통하여 이사들 상호간에 친목을 더욱 돈돈히 하는 계기가 될것으로 생각하며.상반기와   하반기로 나누어서 수련대회를 할계획"이라며 함박웃음을 지었다.

유경석 사무국장은 “오늘 수련회 겸 단합대회는 사랑으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교복비지원, 김장김치 담가드리기,등 많은 봉사활동을 하면서 지친 심신을 풀고, 서로의 단합으로 더욱 더 많은 봉사활동을 하기 위한 수련회 겸 단합대회”라고 말했다.

이날 사랑회 이사들은 남녀혼성 족구시합과 불우이웃돕기 성공사례를 발표하며 수련회 겸 단합대회를 마쳤다.

중앙동 지역의 봉사활동의 선두주자로 각종 사회봉사 활동에 앞장서 활동하고 있는, 중앙동사랑회가 발족한지도 벌써 9년의 세월이 흘렀다.
중앙동 사랑회는 순수 민간 자원봉사자들이 이사로 참여하여 회비를 각출.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주는 역할을 하는 순수 민간 봉사단체이다.

중앙동사랑회 회원모집

김희배회장  /  010-5350-4836

유경석사무국장  /  019-228-2030

중앙동/ 324-58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