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현 국회의원
용인종합뉴스 창간 3주년을 축하하며...
언제나 정확하고 신속한 보도로 지역주민의 알 권리 충족은 물론 지역문화 창달에 기여하고 있는, 용인종합뉴스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역 독자들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는 신문으로 성장할 수 있기까지 열심히 언론의 정도를 걸어오신 용인종합뉴스 대표님과, 천홍석 편집국장님 그리고 임직원 여러분에게 다시한번 깊은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전합니다.
용인종합뉴스는 그동안 각종 현안에 대한 공정한 보도로 지역사회의 올바른 길잡이 역할을 다해왔습니다.
또한 사회전반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과 대안 제시로 지역발전과 화합에도 앞장서 왔습니다.
덕분에 우리 지역의 시민의식과 문화수준 또한 괄목할 만큼 성숙되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용인은 헤쳐 나가야할 과제와 숙원사업이 산더미처럼 쌓여있는 지금 지역민들의 관심과 협조가 무엇보다도 필요합니다.
이에 올바른 여론 형성을 위한 언론의 건강한 비전 제시가 선행되어야 할 것으로 생각합니다.
지난 3년간 보여주신 모습을 볼 때 앞으로도 용인종합뉴스가 충분히 그 역할을 수행해주실 것으로 확신합니다.
정확하고 신속한 보도와 함께 지역의 경쟁력 확보를 위한 새로운 가치 창출과 비전 제시, 그리고 지역민의 역량을 한데 모으는 역할의 수행을 당부 드리고 싶습니다.
또한 중앙정부를 향한 지역주민의 바람을 보다 더 강하게 전달해주는 언론이 될 때 용인종합뉴스에 대한 지역민의 사랑은 더욱 깊어질 것으로 생각합니다.
다시 한번 용인종합뉴스의 창간 3주년을 축하드리며, 지역의 미래를 밝히는 등불이 되어 단순한 정보 전달보다는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는 신문, 문제점을 통해 해결책을 제시하는 신문으로 무한히 발전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3년 6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