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재단, 시민모니터링 모집
“예술단체의 활동을 홍보”
2013-05-14 천홍석 기자
(재)용인문화재단(상임이사 김혁수)은“용인시 예술가와 시민의 문화예술 활동지원을 통하여 문화정책 기능을 확대하고, 지역사회 속에서 예술의 사회적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기 위해 시행되는 『2013 용인시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사업의 시민모니터링단을 오는 15(수) 부터 29일(수) 까지 모집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격요건으로는 사진촬영과 더불어 SNS 혹은 인터넷 카페, 블로그 등에 후기 작성이 가능하고, 문화예술 전 분야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는 만 20세 이상 성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재)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yicf.or.kr)에서 신청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이메일(wisdomjea@yicf.or.kr)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합격자 발표는 31일(금) 재단 홈페이지에 공지 될 예정이다.
선발 된 시민모니터링단은 금년 12월까지 약 6개월간 우리동네 예술프로젝트 선정사업 중 2개 이상의 사업에 참여하여 모니터링을 실시 한 후 평가지표 및 평가서를 제출하여야 한다.
평가단원들에게는 활동비 및 후기작성 비용(상품권) 뿐 아니라, 활동년도 재단 기획공연 할인혜택도 주어지며, 활동종료 후 우수 활동자를 선발하여 임명장 및 포상을 수여 할 방침이다.
모니터링단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http://www.yicf.or.kr) [커뮤니티]-[공지사항] 및 전화문의(031-323-634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