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현농협 경로잔치 성황

“모현면의 대표기관으로”

2014-06-16     천홍석 기자

모현농협(조합장 황종락)에서는 70세이상의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하였다. 경로잔치에는 모현지역의 경기도의원 당선자와 시의원 당선자 등 지역 유관 단체기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행사 중간 하이라이트로 지역에서 뽑은 효부상과 장수상 수상자등에게 수상 패를 전달했다.

황종락 모현농협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어르신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먼저 오늘 이 자리에 귀한 시간을 내주시어 참석해 주신 어르신 분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그리고 이 자리를 빛내주시기 위해 참석하여 주신 내빈여러분들께도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매년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우리지역 70세 이상 어르신들을 모시고, 경로잔치를 실시하였으나, 세월호 침몰사고로 온 나라가 애도의 시간을 갖는 기간이었기에, 부득이하게 5월을 넘겨 어르신들을 모시게 된 점 죄송스럽게 생각합니다.

우리농협은 교육지원 사업비를 통해서 조합원과 농업인, 모현 면민을 위한 실익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그 중 대표적인 사업으로 조합원 및 배우자의 건강검진사업과 경로잔치, 원로조합원 해외유적지 탐방이 있으며, 75세 이상 원로조합원 의료보조비 지급, 노인회관 유류비 지원, 자녀장학금 지원, 소외계층 봉사활동, 산악회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이러한 환원사업을 실시하여 모현면의 대표기관의 이미지 재고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애정을 갖으시고 지켜봐 주십시오.
우리 임직원 모두 최선을 다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아무쪼록 오늘 어르신 분들을 모시고 이런 자리를 마련할 수 있게 된 점,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늘 건강하시어 내년, 내후년 계속해서 경로행사에 건강한 모습으로 참석하실 수 있도록 건강관리도 잘하시길 바랍니다. 부디 오늘만큼은 그간 세월의 고단함을 내려놓으시고 자식, 손주 같은 저희가 마련한 무대를 즐겁게 관람하시기 바라겠습니다.
그리고 정성껏 준비한 음식들이니 혹시 입맛에 안 맞으시더라도 맛있게 잡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오늘 저희가 준비한 음식 맛있게 잡수시고 공연도 관람하시면서, 즐거운 시간 많이 준비하였으니 마음껏 즐기시길 바랍니다.
어르신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길 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만수무강 하세요!!”라며 어르신들에게 비록 하루지만 모든 것 다 잊어버리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 주실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