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기자협회,용인시에 성금전달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2015-02-19     천홍석 기자

 

용인기자협회(회장 천홍석)가 주최 ‧ 주관하고, 용인시 ‧ 용인시의회와 사회 각 단체에서 후원한 불우이웃돕기 ‘용인라이스버킷 챌린지’ 1차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하고, 천홍석 회장과 회원들은 17일 정찬민 용인시장에게, 그동안 모은 성금 420만원과 백옥 쌀 770kg을 불우이웃을 위해 써 달라며 전달했다.
정찬민 용인시장은 전달식에서“용인기자협회가 지역의 소식을 정확하고 발 빠르게 용인시민에게 전달하는 메신저 역할을 잘하고 있고 또한, 주변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이런 뜻 깊은 행사를 하게 된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주변의 불우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용인시에서도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천홍석 회장은 “가난은 나라도 구제 못 한다는데, 우리가 조그마한 힘이라도 서로 보태면 주변의 불우이웃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지 않겠느냐는 회원들의 생각을 모와, 이런 행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도 용인의 발전을 위해서 용인시와 긴밀하게 협의하여 용인시가 발전하는데 앞장서서 일조 하겠다”고 말했다.
용인기자협회는 용인종합뉴스(천홍석 회장)국민경제신문(유지원 사무국장)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차연 대표)용인카스신문(심우찬 편집국장)용인투데이(김영두 대표)용인시사투데이(최재원 대표)용인복지신문(김재완 대표)등 인터넷신문과 뉴월간용인 등 월간잡지사도 포함해서 용인의 소식을 시민들에게 빠르고 정확하게 제공하고 있는 언론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