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우현 국회의원 창간4주년 축하메세지

2015-03-24     천홍석 기자


안녕하십니까
새누리당 용인갑 국회의원 이우현입니다.

먼저 100만 용인 시민들에게 정치, 경제, 사회, 문화예술 등 지역사회 전반적인 정보를 손쉽게 전달해 주는 「용인종합뉴스」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여러 가지 어려운 여건에도 불구하고 용인시의 소식과,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늘 애쓰시는 천홍석 편집인님을 비롯한 용인종합뉴스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용인종합뉴스는 창간 이후, 지역과 관련된 주요 현안들을 공정하고 정확하고 제일 빠르게 전문적인 보도로, 지역 주민들의 정보에 대한 욕구를 충족시켜 왔고, 적극적인 여론 수렴을 통해, 주민들의 다양한 이해와 욕구를 대변하는 등, 중요한 역할을 해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끊임없이 노력하는 지역 언론지로서, 지역민의 살아있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대변하고, 지역민들과 함께 호흡하는 용인지역 대표언론지로 더욱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저 역시 민의(民意)를 대변하는 국회의원으로서, 지역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 할 수 있도록, 왕성한 의정활동과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다시 한 번 용인종합뉴스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그 동안의 성취와 경험을 바탕으로 용인 시민의 깊은 신뢰와 사랑 속에, 용인시의 위상을 대내외로 알리는 대표 언론으로 성장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5년 3월
이 우 현 국회의원 (새누리당 용인 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