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기자협회, 용인시에 성금전달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겠다.”

2016-01-21     천홍석 기자

1월21일, 용인기자협회(회장 천홍석)에서는 2016년도 신년을 맞이해서 ‘사랑의 열차 이어달리기’성금으로 1백만원을 정찬민 용인시장에게 기탁했다.

정찬민 용인시장은“용인기자협회 천홍석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들이, 그동안 지역을 위하여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용인시에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과 약자들의 편에서 활동을 해 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올해에도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전달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용인시가 생긴 이래 기자협회에서 성금을 지속적으로 용인시에 전달 해 주신 것은 처음 있는 일로서, 용인기자협회 천홍석 회장님과 회원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오늘 전달받은 성금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쓰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한편 천홍석 용인기자협회 회장은“우리 사는 용인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미약하나마 우리 회원들이 모금한 성금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된다면 감사할 뿐” 이라며 겸손해하기도 했다.

용인기자협회는 용인종합뉴스(천홍석 회장)소비환경뉴스(김경순 국장)경기남부인터넷신문(이차연 기자)용인시사투데이(최재은 기자)용인투데이(김영두 기자)용인카스신문(심우찬 기자)DBS동아방송(이영한 기자)중부뉴스(김효경 기자)등이 용인지역을 위해 봉사활동을 하며, 지역의 소식을 가장 빠르고 가장 정확하게 용인시민들에게 전달하고 있으며, 2015년도인 지난해에는 라이스 버켓 챌린저 행사를 통하여 모금한 성금과 성품을 용인시에 기탁하기도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