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민 용인시장 축하 메시지
2016-03-31 천홍석 기자
용인종합뉴스는 트위터, 페이스북, SNS 등 뉴미디어와 함께 발전하면서. 많은 네티즌이 원하는 것을 찾는 전국 상위권 내 독자층을 확보한 매체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우리시의 소식을 가장 먼저, 가장 정확하게,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용인종합뉴스가 뉴미디어 공간에서,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중심의 언론매체로 발전을 거듭할 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용인시는 100만 대도시 도약을 위한, 체계적인 도시발전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용인시의 인구는 2017년 상반기 내 빠르면 2016년 말에 인구 100만이 될 것으로 예측되고 있습니다.
이에 인구 100만을 터닝 포인트 삼아, 제2의 용인 발전이 점화될 수 있도록 대도시 도약을 위한 준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월부터 대 도시 준비 TF팀을 설치해 운영 하면서, 품격을 갖춘 100만 대도시를 만들기 위해 도시경쟁력, 시민 삶의 질, 행정시스템, 선진 시민의식 정착 등 명실 공히 시의 격을 갖춘, 대도시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용인시의 100만 대도시 도약을 위해, 용인종합뉴스의 아낌없는 조언과 제안을 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역발전과 문화 창달에 기여해 온 용인종합뉴스 임직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용인종합뉴스의 발전을 기원합니다.
아울러 독자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2016.04.
용인시장 정 찬 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