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농협 신년인사회 개최 성황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한 결과”

2012-02-02     천홍석 기자

용인농협(조합장 조규원)이 2월 1일 오성프라자 4층에서 기관과 농업인단체 회장단등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도 신년인사회 를 개최하고 덕담을 나눴다.

이날 인사회는 2012년 새해를 맞아 농업관련 단체와 지도자들과 한자리에 모여 희망찬 새해의 정진을 다짐하고 원로임원(2대 이사:이동식,감사:박병덕)에게 공로기념품을 전달하였으며, 조규원 조합장은 인사말에서“힘들고 어려운 지난 한 해 동안 저희 용인 농협을 믿고 이용하여 주신 덕분에, 금융대란 속에서도 한 치의 흔들림 없이 최선을 다 할 수 있었음은 우리 모두가 함께 노력하고, 함께 달린 결과라고 생각합니다.”라며 “특히 2012년의 새로운 출발과 함께 한미 FTA 등 갈수록 어려워지는 농촌현실을 함께 공유함으로써 농업에 대한 참여와 관심을 이끌어 내 한 단계 발전하기 위한 힘찬 도약을 기약했다”고 하였다.

또한 조규원 조합장은 신년사를 통해 “금년 우리농업은 다른 어떤 분야보다도 거친 도전을 받는 해가 될 것이다”며 “우리 모두가 지혜와 정성을 모아 슬기롭게 헤쳐 나가자”고 당부했다.

참석한 기관 및 농업단체장들의 덕담과 함께 새해 안녕과 희망을 위한 떡 케잌 절단식을 갖고 농협에서 마련한 떡국을 대접해 모두가 훈훈한 신년인사회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