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백군기후보, 용인시장 당선.
더불어민주당 백군기후보, 용인시장 당선.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8.06.14 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을 크게 변화시킬 것입니다.”

제7회 전국 동시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백군기 후보가 용인시장에 당선되었다. 백군기 당선자는 다음과 같이 당선 소감을 밝혔다.

새로운 용인 , 변화를 갈망하는 100 만 용인시민 여러분 !

민선 7 기 용인시장 당선자 백군기입니다 .

여러모로 부족한 저 백군기에 대한 성원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

용인시를 이끌어 갈 수 있도록 민선 7 기를 저 백군기에게 맡겨주신 시민여러분의 선택에 무한책임을 느낍니다 .

선거기간동안 한 분이라도 더 만나 변화하는 용인을 이야기 하고 싶었기에 기쁜 마음으로 선거에 임했습니다 .

곳곳에서 두 손 꼭 쥐어주시며 “믿는다 ”고 말씀해주시던 어르신들 . 초등학교 앞에서 “백군기 파이팅 ”이라고 주먹 쥐고 외치던 어린이의 목소리를 잊을 수 없습니다 .

시민들을 만나며 들었던 소중한 의견들 , 마음속 깊이 지지해 주시던 진심 어린 지지자들을 결코 잊지 않겠습니다 .

앞으로 저 백군기는 100 만 시민의 ‘명품행복도시 용인 ’을 위해 정의로운 시정을 펼치겠습니다 .

100 만 시민여러분께 다시 약속드립니다 .

‘시민을 낮은 자세로 섬기는 겸손한 시장 ’이 되겠습니다 . 더욱더 겸손하게 , 더욱더 성실하게 낮은 자세로 시민을 섬기겠습니다 .

그리고 100 만 용인시의 비약적 발전을 위해 백군기의 지역발전 5 대 핵심공약 <편리한 출퇴근 스마트 교통도시 >, <주변도시들이 부러워하는 교육특별도시 >, <첨단산업과 농업이 공존하는 경제자족도시 >, <빈틈없는 공공안전망이 구축된 복지도시 >, <자연과 문화예술이 어우러지는 친환경 생태도시 >등을 통해 꼭 ! ‘명품용인 ’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제가 시민여러분에게 약속한 공약들이 단순히 이목을 끌기 위한 수단이 아닌, 저 백군기가 앞으로 4 년을 달리게 할 원동력이며 힘이 될 것입니다.

위대한 100 만 시민과 함께 다가오는 통일시대 , 용인의 새로운 비전을 꿈꾸어 봅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작은 움직임이 용인을 크게 변화시킬 것입니다 .

변화하는 용인 ! 새로운 용인시장 ! 백군기가 흔들림 없이 지켜나가겠습니다

또한 최선을 다해 선거 운동을 벌였던 정찬민 , 김상국 , 유영욱 후보자들에게도 존경과 격려를 보냅니다 .

앞으로 저와 함께 용인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저 백군기 , 100 만 용인시민 여러분의 분에 넘친 사랑과 지지에 감사드립니다 .

더 정직하고 정의롭겠습니다 .

더 열심히 소통하겠습니다 .

더 낮은 곳에서 더 높이 시민을 섬기겠습니다 .

용인시민 여러분 ! 감사합니다 ! 사랑합니다 !

그리고 존경합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