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림문화축제“유근두근!추(秋)한 감성 페스타”개최
유림문화축제“유근두근!추(秋)한 감성 페스타”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8.09.1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과 용인시민이 함께 즐겨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백군기) 유림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15일 용인성산초등학교에서 청소년과 용인시민의 문화축제“유근두근! 추(秋)한 감성 페스타”를 개최한다.

청소년이 주도하고 지역사회 기관 및 재단 산하기관이 협력하여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서는 책과 문화를 주제로 하여 BOOK&감성존, 문화&감성존, FOOD&감성존, 중고책과 물품 나눔존, 공연&감성존을 운영한다.

Book&감성존, 문화&감성존에서는 풍부하고 다양한 체험 부스가 운영되며 Fook&감성존에서는 참가자들의 입맛을 사로잡을 맛있는 먹거리가 제공된다. 또한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소속 동아리 및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공연&감성존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유림청소년문화의집 관계자는“이번 축제를 통해 청소년 및 지역주민의 감성을 증진시키고 문화적 욕구를 해소할 수 있는 기회되길 바라며, 지역 구성원이 공감하고 소통할 수 있는 축제 문화가 형성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8년 유림문화축제“유근두근! 추(秋)한 감성 페스타”에 참여를 원하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의 많은 관심 바라며, 프로그램 관련 문의사항은 유림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http://www.yiyf.or.kr) 및 전화(☎ 328-9893)를 통하여 안내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