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 민속5일장 상인회, 중앙동에 500만원 기탁
용인 민속5일장 상인회, 중앙동에 500만원 기탁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8.12.26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원들 전체의 정성을 모았다”

용인시 처인구 중앙동은 26일 용인민속 5일장 상인회가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50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기탁된 상품권은 경기 사회복지 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 5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백군기 용인시장은“용인 민속5일장 상인회가, 용인의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10여년째 지속적으로 나눔봉사활동을 해준 것에 대해, 정말 고맙다”는 감사 인사를 전하며 상인회 한장열 회장과, 권영익 총무에게 감사패를 전달하기도 했다.

민속 5일장 상인회 관계자는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하는 민속5일장 상인회가 되기 위해, 회원들이 정성을 모았다”고 말했다.

용인민속 5일장 상인회는, 십여년째 사랑의 열차에 동참하는 등 소외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앞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5월부터 9개월까지 운영한 나눔장터 수익금 전액을 중앙동 지역사회 보장협의체에 24일 기부했다. 이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동 관계자는 “상인회와 주민자치위에서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성품과 성금을 기탁해 감사하며, 모두가 함께 더불어 사는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왼쪽 / 총무 권영익-가운데 양동필 중앙동장-오른쪽 / 한장열 회장
왼쪽 / 총무 권영익-가운데 양동필 중앙동장-오른쪽 / 한장열 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