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단국대학교 상담학과 업무협약(MOU) 체결
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단국대학교 상담학과 업무협약(MOU) 체결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9.03.29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지원단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 될 예정이다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단국대학교 상담학과는 지난 28일, 양 기관의 역량과 자원을 공유하여 용인시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를 증진시키기 위한 MOU를 체결하였다.

이번 업무협약을 맺은 단국대학교 상담학과는, 인간이 삶에서 직면하는 다양한 고통과 고난의 문제를 보다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 인간 본연의 성장과 건강한 발전에 기여하는 상담인으로서의 자질 배양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사회 청소년들의 건강한 사회진출을 돕기 위한 협력적 수행, 산업혁명시대에 맞는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교류와 단국대학교 상담학과 학생들의 상담지원단 활동을 포함하고 있어, 용인시 CYS-Net 1388 청소년 지원단이 더욱 활발하게 진행 될 예정이다.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의거하여 청소년들의 건강한 발달과 문제예방을 위한, 각종 상담 및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지역사회 청소년 통합지원체계(CYS-Net)를 구축하고 있는 청소년상담 전문기관으로, 청소년(9세~24세) 및 청소년자녀를 둔 부모를 대상으로 개인상담, 집단상담,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으며 용인시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홈페이지(http://www.yiyf.or.kr)를 참조하거나 031-324-93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