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9.06.24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협의회 제2차 정기회의 개최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하랑’에서는, 참여청소년의 성장을 돕는 체계적인 지원을 위해 지난 21일에 지원협의회 제2차 정기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본회의 진행에 앞서 신임 위원(김○○ 외 2명) 위촉식과, 신임위원들의 활동다짐 및 환영인사가 있었으며, 본 회의에서는 참여청소년을 위한 프로그램·물적·인적지원 등 실질적인 지원협의회의 활동을 도모하기 위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위원들의 성장과정 및 진로 성취과정을 특강을 통해, 청소년과 공유하고 안내 할 수 있는 일정을 계획하였다.

위원들은 청소년들과 직접 만나 소통하고, 청소년들의 의견을 청취 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여, 방과후아카데미의 성장과 발전방향을 함께 공유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안하였으며, 실무자들은 이를 반영하여 프로그램을 기획 할 예정이다.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지원협의회는, 방과후아카데미 발전방향 및 지원 논의를 위해 박남숙 위원장(용인시의회 의원)을 비롯한, 13명의 위원으로 구성되어 운영되고 있다.

용인시청소년수련관 방과후아카데미는 용인시와 여성가족부, 복권위원회가 지원하며, 청소년들의 방과 후 건강한 생활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교과학습, 전문체험, 생활지도, 급식, 청소년상담 등 종합적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정책지원 사업으로 운영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