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종섭 도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 확보
남종섭 도의원,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 확보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9.09.11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가 가고 싶은 놀이터 시범 조성 계획
남종섭 도의원
남종섭 도의원

경기도의회 농정해양위원회 남종섭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역 현안 해결을 위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10억원을 확보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남종섭의원이 이번에 확보한 특별조정교부금은 △신릉근린공원 어린이놀이터 조성및야외공연장 환경개선(5억원), △새천년어린이공원 환경개선 사업비(5억원)다.

신릉근린공원 어린이놀이터 및 야외공연장, 새천년어린이공원 환경개선 사업비 확보에 따라 효율적인 공원 내 안전시설 등의 설치․관리를 도모하여 주민들의 안전 확보와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놀이 공간을 조성하게 되는 등 ‘어린이들이 가고 싶은 놀이터’를 조성할 수 있게 되었다.

남종섭 의원은 용인시 지역현안에 필요한 예산확보를 위해 경기도 관계 기관과 긴밀한 협의를 통해 지속적으로 예산 확보의 필요성을 설득하는 것은 물론 주민 의견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기 위한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남종섭 의원은 “지역 주민들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공원을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도비 예산 확보에 노력 하겠다”고 말하며, “주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현안 사업을 꾸준히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종섭 의원은 지난 7월 서농도서관 건립비 10억원을 이미 확보하는 등 주민들의 문화·복지 향상을 위한 내실 있는 의정활동을 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