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교육공무원, 이홍영 민주당 용인병 예비후보 지지선언
전직 교육공무원, 이홍영 민주당 용인병 예비후보 지지선언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0.02.18 09: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후보를 위해 적극적 지원에 나서겠다”

경기 지역 전직 교육공무원들이 2월 14일, 이홍영 더불어민주당 용인병 예비후보의 사무실을 찾아 지지선언문을 전달했다.

이 예비후보의 지지에 동참한 전직 교육공무원들은“현직에 있는 후배들의 돕고 싶은 마음을 확인하고, 퇴직한 우리가 나서기로 많은 사람들이 뜻을 같이했다. 오늘 시간이 맞는 사람들을 중심으로 직접 방문해 지지의사를 전달하고, 향후 지인 찾기 등 이 후보를 위해 적극적 지원에 나서겠다”고 말했다고 이 예비후보는 전했다.

다음은 지지선언문 전문이다.

<이홍영 예비후보 지지 선언문>

저희들은 경기 지역 전직 교육공무원으로서 이홍영 더불어민주당 용인병 예비후보의 총선 도전을 지지합니다.

이홍영 후보는 경기도교육청 정책기획관으로 근무하는 동안 경기교육의 예산과 정책을 책임진 정책가이며, 박근혜 정부의 불법적 누리과정 압박에도 굴하지 않고 교육 자치를 지켜낸 실력자입니다.

또한 이홍영 후보는 용인병 후보들 중에 유일하게 미래교육문화의 가치를 도시의 비전으로 삼고, 수지발전을 위한 품격 있는 청사진을 제시한 후보입니다.

저희들은 특정 정파를 지지하는 것이 아니라 이홍영 예비후보를 지지하는 것입니다. 그가 보여준 교육현장에 대한 높은 이해와 탁월한 실력, 진정성 있는 소통은 교육가족과 든든한 신뢰관계를 구축하였고, 이러한 그의 장점은 수지 발전과 대한민국을 위해서도 어김없이 쓰여질 것이라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이에 저희 경기도 전직 교육공무원들은 수지시민들께 젊고, 일 잘하는 이홍영 후보자를 선택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이홍영 후보의 4.15 총선 도전을 적극 지지합니다.

2020. 2. 14

이홍영 예비후보의 4.15총선 도전을 지지하는 경기 지역 전직 교육 공무원 일동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