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차이가 ‘명품청렴’ 만든다

이날 회의에서는 민원인 응대 및 처리방식을 새로운 시각에서 접근한 “고객우선(Customer Focused)”시스템 도입과 내부 소통 활성화를 위한 뉴스레터 등 기존방식에서 탈피된 청렴환경을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가 쏟아졌다.
또한 아이디어 회의에 참석한 모든 직원들은 청렴이란 민원담당자의 부패만을 의미하지는 않으며, 민원인에게 신뢰를 얻기 위한 모든 과정을 포함하고, 이러한 민원인의 신뢰를 받기 위해서는 민원인을 만족시킬 수 있는 환경적 요인이 수반되어야 한다는 의견에 동의하고 실천할 것을 결의했다.
전광택 서장은 “아무리 좋은 청렴시책이라도 직원들의 공감과 참여 없이는 효과를 거두기는 어려운 일이다”라며 “청렴한 용인소방서를 만드는데 전 직원이 관심을 갖고 동참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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