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장애인 홀로서기 ‘오픈 마켓’ 무료교육
중증장애인 홀로서기 ‘오픈 마켓’ 무료교육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0.05.28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애인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용기 심어줘

지난 23일 중증장애인 홀로서기 ‘오픈 마켓’교육을, 강동구 길동에 위치한 상일바이오 본사에서 무료교육으로 실시했다.

최한섭 상일바이오 대표는 중증 장애인들의 홀로서기 자립을 위해. 오픈 마켓 무료교육을 실시해, 장애인들이 스스로 더 나은 삶을 영위 할 수 있도록, 인터넷 쇼핑몰 교육을 무료로 3개월에 걸쳐 실시하고 있다.

쿠팡 등 7개 오픈 마켓 교육을 통해, 2천여가지의 상품을 업로드 해, 장애인들의 판매가 활기를 띠며, 스스로 사회의 한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게 자립에 도움을 주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최한섭 대표
최한섭 대표

최한섭 상일바이오 대표 본인도, 지체장애 중중임에도, 장애인 자립을 위해 힘쓰며. 장애인들이 할 수 있는 일에 한계가 있다는 것을 스스로 경험하며, 손만 움직일 수 있으면 할 수 있다는 희망을 중증장애인들에게 심어주며, 뇌성마비 중증장애인도 스틱을 입에 물고 자판을 하나씩 치며, 삶의 열정을 보여 다른 장애인들에게 ‘나도 할 수 있다’는 감동과 용기를 주고 있다.

중증장애인 이모씨는“이런 좋은 교육을 받게 되어 감사하며, 사회에 제대로 적응할 수 있는 용기가 한층 더해졌다”며 최한섭 상일바이오 대표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안산) (남양주)등을 지방을 순회하며 찾아가는 교육도 하고 있어, 장애인 자립을 위해 열정을 보이고 있다.

상일바이오 본사는 강동구 길동에 위치해있으며, 매주 토요일에 인터넷 ‘오픈 마켓’ 무료교육도 실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