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고객만족 친절 서비스 교육 실시
  • 용인종합뉴스
  • 승인 2012.04.19 2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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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동받는 보건의료서비스 제공

 
처인구보건소는 지난 18일 보건교육실에서 기간제 근로자 등을 대상으로 고객 만족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했다.
매월 주기적으로 전 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교육은 2012년 기간제 근로자 등 채용이 완료되어 처인구보건소에서 근무하는 기간제근로자, 공익근무요원, 공공근로 인부 등 37명을 대상으로 민원 발생을 사전에 예방하고 보건소를 찾는 민원인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친절실천 서비스 확행 및 시민이 감동받는 보건의료서비스 제공을 위해 추진한 것이다.

이 자리에서 윤주화 처인구보건소장은 “보건소는 노인· 저소득주민 등 취약계층이 많이 방문하는 곳으로 어려운 전문용어 사용이나 부정확한 안내 등으로 인한 민원 불편함이 없도록 ‘자신이 곧 민원인이다’라는 생각을 가지고 민원인 눈높이에 맞는 맟춤 친절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써 달라”고 당부했다.

보건소 관계자는 “이번 교육으로 조직 내 소통 문화 정착과 조직 활성화에
기여하고 보건소를 찾는 민원인들의 마음이 한층 밝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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