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세브란스병원 최동훈 병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동참
용인세브란스병원 최동훈 병원장,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동참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0.06.30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국민의 건강권 수호 위해 앞으로도 최선 다할 것”
최동훈 병원장
최동훈 병원장

최동훈 병원장“모든 국민의 건강권 수호 위해 앞으로도 최선 다할 것”

다음 참여자로 세브란스병원 이병석 병원장 지목

연세대학교 의과대학 용인세브란스병원 최동훈 병원장이 6월 30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에 동참했다.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은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손글씨로 적은 응원의 메시지를 SNS를 통해 전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형식의 릴레이 캠페인이다.

캠페인에 참여한 최동훈 병원장은 “이렇게 뜻깊은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게 추천해주신 연세암병원 금기창 병원장님께 감사의 말씀드린다”며 “모든 국민과 의료진이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힘을 합치면 반드시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올해 3월 1일 개원한 용인세브란스병원은 경기 지역 뿐만 아니라 모든 국민의 건강권을 수호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연세암병원 금기창 병원장의 추천을 받은 최동훈 병원장은 #힘내자! 대한민국! #의료진 덕분에! #우리 함께 이겨냅시다!라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으며, 다음 참여자로 세브란스병원 이병석 병원장을 지목했다.

한편, 용인세브란스병원은 지난 25일 봉헌식을 갖고 신촌-강남-용인 세브란스의 의료 인프라와 디지털 혁신을 접목해 환자의 안전과 공감을 위한 차별화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