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새마을회, 토닥토닥 작은 도서관 개관
용인시새마을회, 토닥토닥 작은 도서관 개관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0.11.25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후원할 생각이다.”
김종억 회장
김종억 회장

용인시새마을회(회장 김종억)는 지난 24일 용인시새마을 회관 5층에, 새마을문고 용인시지부에서 LPR 토닥토닥 작은 도서관 개관식을 가졌다.

LPR 토닥토닥 작은 도서관은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월요일~목요일 오전 10시~오후 5시 까지 이용 가능하며, 자체 교육프로그램을 통하여 지역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생명살림. 평화나눔. 공경문화를 통한 인성개발과, 상실되어 가는 마을공동체 나눔의 문화를 되살리고, 애향심을 고취시키는데 목적이 있다.

개관식에 참석한 김기준 용인시 의장은 축사를 통하여, “미국의 어느 시골마을 작은 도서관에서, 독서를 통하여 빌 게이츠가 훌륭한 인물로 성장하였듯, 새마을문고 용인시지부의 LPR 토닥 토닥 작은 도서관에서, 용인시의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담길 바란다.” 고 말했다.

이날 개관식에서 김종억 회장은 LPR 토닥토닥 작은 도서관이, 지역주민 어린이들에게 디딤돌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후원을 아끼지 않은 지산그룹 한주식 회장, ㈜푸른산업 김동영 대표 , ㈜거창 한만조 대표 ㈜그린빌 조성태 대표 , ㈜남경이앤씨 이완봉 대표 등에게 감사한 뜻을 전했다.

대표후원자인 지산그룹 한주식회장은 어린 시절 소리를 잘 듣지 못하는 장애에도 불구하고, 용인 지역 사회공헌 사업과 지역 주민의 편의를 위한 사업에 후원을 아끼지 않는 사업가이다.

“걸림돌을 디딤돌로 삼으면 안될 일이 없다”고 하는 신념 하나로, 코로나 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지역 주민을 위한 사업들에 디딤돌을 놓듯 계속적 지원을 해 왔다.

한주식 회장은 “앞으로도 이번 LPR 토닥토닥 작은 도서관이, 시민들에게 행복한 삶의 가치를 담는, 아름다운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후원할 생각이다.” 라며 지속적인 후원의 뜻을 밝히기도 했다.

이 기사 응원하기

용인종합뉴스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후원계좌(농협) : 351-1135-7857-33(용인종합뉴스)5.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