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선정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선정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0.12.09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상 수상

(재)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운영위원회‘별하’가 2020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선정되어,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장상을 수상했다고 9일 밝혔다.

여성가족부가 주최하고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에서 주관하는, 2020년 우수청소년운영위원회는, 매년 전국 청소년수련시설 305개소의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대상으로, 조직 및 운영의 적절성, 활동 계획 수립 및 실적 적절성 등을 심사하여, 모범이 되는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선정한다.

올해로 11기를 맞이한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별하’는,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운영 및 프로그램, 축제 등을 직접 자문․평가함으로써 청소년의 의견을 반영하여, 청소년이 주인이 되는 시설을 만들어가기 위해 연중 활동하고 있다.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에 선정된‘별하’는 오는 19일(토)에 진행되는, 2020 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 온라인 시상식에 참석하여, 타 지역과 우수사례 및 전국 청소년운영위원회 운영현황에 대해 공유할 예정이다.

김세빈 위원장은 2019년 한 해 동안 20명의 위원들이, 한달에 2번 이상 수련관에 모여서 지역 청소년 욕구조사, 모니터링 등 청소년이 진정으로 주인이 되는 수련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한 보상으로 생각한다. 내년엔 최우수 청소년운영위원회에 선정될 수 있도록 더 발전하고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 응원하기

용인종합뉴스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후원계좌(농협) : 351-1135-7857-33(용인종합뉴스)1.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