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겨울방학 맞이 어린이 연희극 공연
용인문화재단, 겨울방학 맞이 어린이 연희극 공연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01.29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적 메시지를 전달해주는 관객참여형 공연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어린이 연희극 <연희는 방구왕>을 오는 29일부터 3월 7일까지 용인어린이상상의숲 공연놀이터에서 진행한다.

<연희는 방구왕>은 신명나는 사물놀이, 탈춤, 사자춤 등의 신나는 연주와 함께, 전통연희가 총출동해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교육적 메시지를 전달해주는 관객참여형 공연이다.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올해부터 매월 마지막 주 금요일 ‘경기도 문화의 날’을 맞이하여, 공연놀이터에서 진행되는 공연에 한해 경기도민에게 할인된 금액으로 공연을 제공하며, <연희는 방구왕>은 용인시민 할인가와 동일한 5천원에 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아울러 수도권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에 맞춰 △30% 정원 제한 △발열 체크 △출입자 명부 작성 △공조 및 자연 환기 △거리두기 객석제 △매 공연 뒤 공연장 소독 △마스크 착용 의무 등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안전한 공연 관람 환경 조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연희는 방구왕>은 전석 6천원으로 36개월 이상부터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yicf.or.kr)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이 기사 응원하기

용인종합뉴스는 여러분의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후원계좌(농협) : 351-1135-7857-33(용인종합뉴스)1.00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