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체육회, 연세대세브란스병원과 의료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용인시체육회, 연세대세브란스병원과 의료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02.23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인시체육인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

용인시체육회(회장 조효상)은 2021년 2월 23일, 용인시체육회 회의실에서 용인세브란스병원(원장 최동훈)과 의료업무지원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용인시체육인들의 건강지원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체육회 임직원들과 지원협의회, 그리고 종목단체와 읍·면·동 체육인들에 대한 의료지원을 확대해 나가기로 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조효상 회장을 비롯한 주상봉 상임부회장, 박노일 체육지원협의회 위원장, 이한규 축구협회회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용인세브란스병원에서는 최동훈 병원장을 대신하여, 채종환 사무국장, 정동혁 헬스체크업 소장 등이 참석하였다.

조효상 체육회장은 “생활체육 활성화와 건강증진이라는 가치에 공감대를 형성하며, 업무협약 체결에 적극 협조해주셔 감사하다” 며 “이번 협약은 용인시체육인들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매우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채종환 용인세브란스사무국장은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용인시체육회의 체육인들이 양질의 의료복지를 누리고, 활기차고 건강한 삶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화답하며 “용인시체육인들의 건강증진과, 체육발전을 위한 협조와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