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북초등학교, 학교교육설명회 및 학부모총회 개최
역북초등학교, 학교교육설명회 및 학부모총회 개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21.03.17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좋은 정보도 얻게 되어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

역북초등학교는(교장 김동식) 16일 코로나19 상황이지만, 학부모님과 따뜻한 동행으로 함께 가고자, 비대면 학부모 총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학부모총회에서는 2021학년도 역북초등학교의 학사일정 및 학교교육활동에 대한 안내와 학부모 연수를 실시했다.

각 학급 담임 선생님은 학부모님과의 만남의 장을 줌을 활용한 화상회의로 했다. 각 학급 담임선생님은 교육철학, 학급경영계획, 교육과정편성∙운영, 학생 인성교육 등을 자세히 안내하고 설명하였다.

학부모님은 자녀교육에 대한 궁금한 사항이나 바람을 담임선생님께 직접 질의응답 하는 시간도 가졌다. 코로나19 상황을 기회로 삼아 담임선생님과 학부모님이 화상회의로 소통하면서 자녀의 바람직한 성장과 올바른 교육을 위해 따뜻한 동행으로 함께 가는 첫 문을 열었다.

이 날 총회에 참석한 1학년 학부모는 “코로나19 상황에 아이를 처음 학교에 맡겨 기대도 컸지만 걱정도 많이 했다. 오늘 이렇게 줌으로 총회에 참석하여 담임선생님의 상세한 안내를 들으니 궁금한 점이 많이 해소되었다. 또한 담임선생님과 상담을 바로 할 수 있고, 좋은 정보도 얻게 되어 매우 뜻 깊은 시간이었다”며 소감을 밝혔다.

역북초는 제8대 김동식 교장선생님이 2021.3.1.자로 공모 교장으로 취임하여『즐거운 배움과 따뜻한 동행으로 함께 성장해 가는 학교』라는 비젼으로 교육공동체는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자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