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중앙시장 봄맞이 축제
용인중앙시장 봄맞이 축제
  • 천홍석 기자
  • 승인 2012.05.13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 제공

 

 
용인시(시장 김학규)가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용인중앙시장 봄맞이 축제를 개최한다.
용인중앙시장 상인회(회장 이순환)가 주최하고 용인시의 후원으로 오는 19일(토) 오전 11시부터 처인구 김량장동 용인중앙시장 로데오거리(시장중앙길)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가족행사 ▲고객참여행사 ▲이벤트공연 ▲경품·세일 행사 ▲먹거리 장터 등으로 구성된다. 가족과 함께 기쁨을 누리는 전통시장으로 발전하기 위해 다양한 볼거리, 먹을거리, 즐길거리가 제공될 예정이다. 용인중앙시장상인회는 용인시의 전통시장 활성화 추진사업 등을 소개하는 홍보 캠페인도 펼친다.

 
가족팀들이 노래,춤, 장기를 겨루는 가족장기자랑대회는 이날 오후 1시 30분경부터 중앙로에서 열린다. 그밖에도 가족 콩국수 먹기 대회 등 가족 간 화합을 다지고 추억을 남기는 행사들이 마련된다.

시장 중앙로 곳곳에는 회전판 돌리기, 투호, 다트게임, 떡메치기, 장기묘수풀이, 윷놀이 행사장 등이 열려 고객들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행사 참여고객에는 사은품 증정과 경품 응모를 통해 행복·다복·효도상 등 경품이 지급된다. 참여 업소별로 판매가의 20~50%할인행사를 개최한다. 비보이.밸리댄스, 난타, 페이스페인팅 등 이벤트 공연이 행사장의 흥을 돋울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