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일 오전 처인구 모현면 용인모현로타리클럽(회장 가산 임익수)과 이동면 남이로타리클럽(회장 양희용)에서는, 자라나는 새싹들의 정보화 교육을 위하여 이동면 송전초등학교(교장 박제섬)에 최신컴퓨터 2대를 기증하는 뜻 깊은 행사를 하였다.
모현로타리클럽 임익수 회장
모현로타리 임익수회장과 이동로타리 양희용회장은 “자라나는 새싹들이 마음껏 최신 컴퓨터를 활용해서, 최신정보와 지나간 정보등 세상 모든 정보를 한 몸에 가득 담아, 지역사회와 국가를 위해 훌룡한 일을 하는 사람이 되길 기대한다.”고 하였다.
남이로타리클럽 양희용 회장
이날 박제섬 교장은“정말 감사하고 고맙다는 말로 대신하는 것이 쑥스럽다. 하지만 우리 자라나는 새싹들을 위해 지역사회에서 항상 봉사활동을하고있는 로터리클럽에서 최신컴퓨터를 기증해주시니 정말 고맙습니다.”며 “아이들이 정말 좋아 할 것입니다. 조금 아쉬운 점이라면 아직도 컴퓨터가 10여대가 부족한 상태인데, 저희도 최선을 다해 구입하겠지만, 후원해주시는 분들이 연락을 해 주시면 더욱 더 감사하겠다.”고 하였다.
박제섬 송전초등학교 교장
한편 모현로타리클럽 총무 이찬씨는“조만간 임익수 회장님께서 모현면에있는 초등학교에도 최신 컴퓨터를 기증할 계획을 가지고 계십니다, 회장님과 상의하여 지역사회 봉사활동도 활발하게 할 생각입니다”라고 하였다.
로타리클럽은 지역사회 봉사활동을 위해 회원과 임원 모두가 한마음으로 항상 노력하고 있는 봉사단체이다. 5월 29일 남이로타리클럽 양희용 회장이 취임식을 하게 되며, 모현로타리클럽 임익수 회장은 6월 15일 취임식을 하게 된다.